2007~ 미등록 사진

2007~2011년 대회사진은 사이트를 통해 검색은 되지 않습니다.
유선 및 1:1문의를 통해 요청주시면 검색 후 사진 열람 및 상품 주문 가능합니다.

News


원본파일 서비스

촬영원본파일 서비스로 최소 600만화소 이상 고화질 원본 이미지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인화사진 서비스

소형(10.2cmX15.1cm)부터 대형(101.6cmX152.3cm)인화까지 다양한 크기의 인화사진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액자사진 서비스

블랙모던,블랙모던매트,블랙메탈슬림,아크릴프레임리스,아크릴원목 총 5종의 액자를 구매가능하며 액자의 크기는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촬영 서비스

스포츠와 관련한 행사,대회,팀전속촬영,전지훈련,이벤트등 다양한 촬영서비스를 계약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회원 서비스 및 혜택

스포츠샷의 온라인회원이 되시면 구매상품에 따른 포인트 및 로그인 포인트적립으로 이후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과거 구매 내역조회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사진 조회시 최초 사용자 이름으로 자동 검색되어 신속한 사진 검색이 가능합니다.

원본파일의 사용제한

원본파일 구매 및 사용에 대해서는 라이센스에 맞는 용도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상업용 라이센스가 아닌 개인 라이센스로 상업적 용도로은 불허하며 그에 따른 민형사상의 책음은 구매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홈페이지 및 앱 제작 지노랩

Mobile Web / Mobile APP

모바일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모바일앱 제작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대회·클럽사이트 및 각종 사이트제작

반 응 형 웹 ( R W D )Responsive Web Design 기본지원을 통해 시장변화 대응하고 있습니다.
대회사이트(운영시스템) 및 클럽,동호회 사이트(운영시스템) 제작서비스하고 있습니다.

Application제작

대기업 내부시스템, 금융권 시스템 구축 경험등 다양하고 많은 경험을 가진 기술자가 원하시는 다양한 어플을 제작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