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 any questions?

스포츠샷 이용에 궁금하신 점이 있으세요? 1:1문의 문의주시기 전에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 중에 질문이 있는지 먼저 확인 하시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온라인 주문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이용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하여 전화,FAX,이메일을 통한 주문도 가능합니다.
주문서의 특별한 양식이 있는 것은 아니며 원하시는 사진과 주문상품을 보내주시면 견적작성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스포츠샷에서는 기본가격를 기준으로 할인/할증 제도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촬영 조건, 이동 거리, 재경비등을 고려한 것이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일부 사진의 경우 주최,주관 측과 사전 계약된 사진의 경우 무료배포되는 사진도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용으로 구매하신 원본파일은 상업적은 용도가 아닌 순수 개인적인 용도에서는 용도 제한 없이 어떠한 형태로의 사용도 허가됩니다.
다만, 판매 및 양도의 목적으로의 사용을 위해서는 용도에 따라 인쇄용,웹용 라이센스를 구매하셔야 됩니다.
연간기록 앨범제작도 가능합니다.
현재 상품안내에 소개되어 있지 않은 상품으로, 2015년 서비스 이후 기록앨범 제작을 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가 확보되지 않아 미등록상태입니다.
기존 스포츠샷서비스에서 앨범제작 서비스를 이용해보셨던 분들과 같은 조건으로 기록앨범서비스 제공예정입니다.
촬영된 사진은 작업자가 수작업을 통해 번호입력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진속(헬멧, 팔, 다리, 바이크등) 번호를 입력하는 것이다 보니 사진상에 참가번호를 구별하기 힘든 사진은 참가번호 미확인 사진을 통해 찾아보실 수 밖에 없습니다.
참가번호 미확인 사진 중 참가자의 사진이 확인 가능하시면 자료입력신청을 통해 번호 등록을 하시면 이후 등록 시점이후부터는 언제든지 검색가능합니다.
각종 대회의 경우 같은 소속 또는 단체의 기념촬영을 원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결승점에서 촬영하고 있는 작가에게 요청하시면 촬영가능합니다.
촬영 후 소속 말씀해주시면,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정보등록 해드리고 있습니다.